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심에서 오프로딩을 즐긴다 - 2010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개최

차고안이야기/자동차 뉴스

by _윤군 2010. 3. 25. 23:25

본문

 랜드로버코리아가 다양한 인공 구조물을 통해 오프로드의 박진감과 긴장감을 체험할 수 있는 '2010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합니다.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에서는 '가는 곳이 길이 된다'는 랜드로버의 오프로딩 능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된 인공 구조물로 오프로드 환경이 꾸며집니다. 불규칙 험로의 범피 코스와 빙판길과 같은 효과를 내는 등판 미끄럼 코스, 30도의 경사각을 오르는 경사로와 시소 등 7가지의 코스를 통해 오프로드 주행을 경험하게 됩니다.

- 빙판, 암석과 도강 등 7가지 오프로드 환경을 재현

그중에서도 가장 백미라고 할 수 있는, 개인적으로도 과거 참가시 가장 신났던 수로 주행 코스는 올해 한단계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계속사이의 강을 건너는 '계곡 도강'의 느낌을 줄 수 있도록 16M에 이르는 수로 코스의 바닥에 요철을 설치한 것입니다. 랜드로버의 성능을 시험하는 것은 물론 체험하는 드라이버의 경험까지도 실제와 가깝도록 한 것이죠. 

오프로드 경험이 전혀 없다고 해도 걱정할 것 없습니다. 랜드로버의 숙련된 전문 드라이버가 체계적인사전 교육과 시범운행을 진행하고 차량에 동승하여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랜드로버의 자랑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 System ™), 내리막길 주행제어장치(Hill Descent Control™)와 서라운드 카메라 시스템 등 오프로딩에 필요한 다양한 설명을 듣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초보자를 위한 교육도 준비되어 있어

이번 행사엔  2010년형 프리랜더2, 디스커버리4, 레인지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등 랜드로버의 최신모델이 모두 준비됩니다. 이 밖에도 행사장 내에 가족단위의 참가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카페테리아에서는 바베큐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행사 일정은 대구(30일)를 시작으로 서울·경기(3일~4일), 원주(6일), 부산(10일~11일), 광주(17일)까지 전국 5개 대도시에서 총 7일간입니다.

2005년에 처음 시작한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이제 랜드로버의 대표적인 그리고 차별화된 시승행사가 되었습니다. 타 브랜드가 따라할래야 할 수 없기 때문이죠. 무엇보다 프리미엄 SUV로서의 온로드 성능과 오프로드의 강인한 주행성능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으로 문의하시길...
홈페이지 http://www.landroverkorea.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