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스케탭송 - 슈스케 4인방의 신곡이자 또다른 대결

차고밖이야기/타인의 취향

by _윤군 2011. 1. 6. 13:00

본문


지난해 최고 히트상품 중 하나라면 슈스케2를 뽑을 수 있겠죠. 그리고 슈퍼스타K 시즌2를 거쳐 탄생한 스타들이 있습니다. 이 스타들, 허각과 존박, 장재인과 강승윤이 삼성의 또다른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에 참여합니다. 이름하여 '슈스케탭송'

기대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동안 애니모션, 햅틱미션부터 아몰레드송과 같은 일반 가수들의 노래를 능가하는 '작품'을 만들어온 삼성전자기 때문이죠. 우스갯소리로 우리나라에서 노래 제일 잘 만드는 곳은 삼성전자라는 이야기도 있었으니까요.



‘갤럭시탭송’이라고도 불리는 이 곡은 린의 '사랑 다 거짓말', 소녀시대의 'Kissing you' 등을 작곡한 이재명 작곡가가 만들었습니다. 하나의 곡이지만 슈스케 4인방의 스타일에 맞추어 허각의 Rock, 존박의 R&B, 장재인의 Jazz, 강승윤의 Dance 버전 총 4가지 장르로 편곡되어 공개될 예정입니다. 

원더걸스, 2PM 등 아이돌 그룹의 뮤직비디오 연출로 유명한 장재혁 감독이 만드는 뮤직비디오는 4인방의 자전적인 리얼 스토리와 갤럭시탭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면서 슈퍼스타가 되어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티저영상에서 갤럭시탭이 걸어왔다는 말은 미션이었다는 이야기죠. 미션은 편곡하기, 랩 가사 쓰기, 안무 구상, 무대의상 디자인하기의 총 4가지라고 하네요.


슈스케탭송은 '슈퍼스타K Top4와 함께하는 Life is Tab 쇼케이스'를 거쳐 7일부터 온라인 사이트(www.lifeistab.com)를 통해 뮤직비디오 풀버전과 음원을 전격 공개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재미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온라인 사이트(www.lifeistab.com)와 트위터 계정 @lifeistab에서 4가지 장르로 편곡된 브랜디드 컨텐츠 중 최고를 가리는 소비자 참여 온라인 투표 이벤트가 진행되는 거죠. 게다가 일반 SNS유저들이 직접 심사평을 남길수도 있다고 하네요. 

SNS를 무대로 실제 슈스케가 진행되는거죠..

누가 우승할지 궁금해지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