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토러스 SHO는 토크 감지 4륜 구동 시스템을 적용한 고성능 6단 셀렉트시프트 자동 변속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엔진 토크를 각 휠에 효과적으로 배분하는 내부 클러치 배열을 통해 최적의 구동력을 만들어내죠.
가죽을 덧댄 스티어링 휠과 10 방향으로 조정이 가능한 운전석, 알루미늄으로 마감된 액셀레이터와 브레이크 패달은 SHO만의 특징입니다. 여기에 연료 마개가 필요 없는 이지 퓨얼™ 캡리스 연료 필러 시스템, 후진 기어 선택 시 룸미러에 후방 화면을 보여주는 후방 카메라 시스템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로 작동되는 브레이크 서포트를 통한 충돌 경고기능 등 편의사양들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12개의 스피커와 390 와트의 디지털 앰프에 돌비 프로 로직 II 서라운드 기술로 이루어진 소니의 음향 시스템도 빼놓을 수 없겠군요.
포드의 고성능 라인업인 SHO의 전설을 이어갈 토러스 SHO. 강력한 성능의 프리미엄 퍼포먼스카로서 포드의 부활에 앞장서게 될 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뉴 토러스 SHO’의 국내 판매 가격은 VAT 포함, 5,24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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