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조, 겨울 레저 활동 위한 ‘푸조 캐리어 & 러기지 패키지’ 출시

차고안이야기/자동차 뉴스

by _윤군 2014. 12. 8. 14:38

본문

푸조(PEUGEOT)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  겨울철 레저 활동에 유용한 '푸조 캐리어 & 러기지 패키지' 출시했다.

 

 

 

푸조 캐리어 & 러기지 박스 패키지는 다양한 야외활동 장비를 효율적으로 탑재할 수 있는 사이클 캐리어팩’, ‘스키 캐리어 팩’, ‘러기지 박스 팩으로 구성됐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푸조 전 모델에 적용 가능한 푸조 캐리어 &러기지 박스 패키지는 장비를 싣는 공간을 늘릴 수 있는 루프 바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용도와 구성품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클 캐리어 팩은 자전거의 바퀴와 프레임을 고정시키는 장치로 보다 손쉽고 안전하게 자전거를 운반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스틸(Steel) 혹은 알로이(Alloy)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스키 캐리어 팩은 스키 장비 4세트 또는 6세트를 운반할 수 있는 스키 캐리어가 포함된다. ‘러기지 박스 팩 330리터, 420리터, 420리터Long 용량의 루프 박스로 구성되어 있고, 루프박스를 양쪽으로 오픈 할 수 있게 설계되어 이용이 편리하다. ‘스키 캐리어러기지 박스에는 도난 방지를 위한 잠금 장치가 장착되어 있다

 

출시 기념으로 12 8일부터 내년 1 10일까지 전국 22개의 푸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부품과 장착 공임비를 각각 20%,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