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방신기 초콜렛 득템 인증포스트

차고밖이야기/타인의 취향

by _윤군 2012. 2. 20. 20:29

본문

동방신기 초콜릿을 선물받았습니다.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만들어진 MD 상품이네요.
그렇죠. 역시나 한정입니다.



예전 퍼플라인 뮤직비디오에 나온 '재규어 XK' 포스팅에서 밝혔다시피 가족중에 만자가 있기에 선물받은 것이죠. 본인이 먹을 것도 아닌데 동방신기 초콜릿을 사다니 뭔가 이해가 안되지만 매진!  오히려 남자들이 원할거라 생각되는 소녀시대 초콜릿은 남아있더군요. 역시 만자의 힘이란..ㅎ  뭐... 덕분에 에브리싱도 가보고..ㅎㅎ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방부제나 합성보존료 따위 들어가지 않은 독일 프리미엄 초콜릿이라고 하네요. 9개들이 깡통 패키지에는 카카오 43%의 베네주엘라와 71%의 산타도밍고, 그리고 85%의 지인한~ 가나의 3가지가 각 3개씩 들어있습니다. 뒷면에는 모두 TVXQ라고 되어있네요. 저 스티커조차 모은다니 역시 카아들은 대단하다는...

사진찍어 내놓으라고 하고 유통기한이 올해 말이니 먹어야겠기에 인증포스트로 남깁니다..ㅎㅎ   



그나저나 '왜너냐'같은 노래는 언제 다시 들을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은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