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카 닛산 GT-R, 7월에 공식 판매!

차고안이야기/자동차 뉴스

by 언제나 즐거운 _윤군 2009. 6. 16. 23:00

본문

며칠전 일본 최초의 슈퍼카라는 도요타 2000gt를 소개했는데 이번엔 일본의 최신 슈퍼카 소식이 있네요.
바로 닛산 GT-R 입니다.



다음달인 7월부터 드디어 국내 공식 판매에 들어갑니다. 국내판매니 당연히 좌핸들 모델이겠죠?  조만간 도로에서 GT-R을 볼 수 있겠군요..




'누구나 언제 어디서 즐길 수 있는 슈퍼카'를 모토로 하는 닛산 최고의 슈퍼카인 GT-R.
이미 많은 국내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차종으로 '올 뉴 프리미엄 미드십 플렛폼'에 3.8L 트윈터보 V6 엔진을 얹어 485마력의 출력을 냅니다.


 

ATTESA E-TS 사륜구동 시스템을 사용하는 GT-R의 국내 공인 연비는 7.8Km/L. 사실 독일 뉘르부르그링의 7분 26초 70의 랩타임을 굳이 언급하지 않더라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내세우는 차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닛산 GT-R은 GT-R의 판매 및 서비스를 위한 “닛산 하이 퍼포먼스 센터(NHPC, Nissan High Performance Center)” 인증을 통과한 닛산 공식 딜러를 통해서만 구매 및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닛산 하이 퍼포먼스 센터는 닛산 본사에서 GT-R 판매와 서비스 품질 관리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전세계 딜러에 동일한 기준으로 엄격하게 실시하는 GT-R 전용 시설, 판매 인력 및 서비스 인력에 대한 인증제도입니다.




 국내에서는 JJ모터스와 한미모터스에서 교육과 테스트를 통과한 GT-R 전문 영업사원을 통해 GT-R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판매 방식이 불편하다고 느낄지 모르겠으나 연간 35대만 한정판매할 예정이기 때문에 전혀 문제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GT-R의 국내 공식 판매 가격은 1억 4,900만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