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규어 타고 영국 귀족처럼 신혼여행을... 막오른 웨딩카 마케팅

차고안이야기/자동차마케팅

by 언제나 즐거운 _윤군 2011. 5. 17. 22:19

본문

재규어코리아는 신라호텔에서 결혼한 신혼부부들만을 위해 재규어의 플래그십 모델 ‘올 뉴 XJ’로 공항까지 에스코트하는 럭셔리 ‘웨딩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호텔 신라에 웨딩카로 제공되는 재규어의 ‘올 뉴 XJ’는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 한층 더 진보된 고성능 엔진과 100% 알루미늄 바디, 고급스럽고 기술 집약적인 인테리어, 운전자를 위한 최적의 주행 사양 등을 갖춘 모델입니다.

특히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첨단 기술이 접목된 2011년형 ‘올 뉴 XJ’에는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RSE)이 새롭게 적용되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오디오 시스템으로 정평나있는 1,200W 출력의 B&W(Bowers & Wilkins)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총 20개의 스피커를 통해 최고 수준의 음질을 제공합니다.

한편 웨스틴 조선호텔은 럭셔리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를 웨딩카로 제공합니다.


인터내셔널 모던 스타일로 세련미를 더해 리노베이션을 마친 웨스틴 조선호텔은 웨딩카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를 제공함과 동시에 마세라티 장인정신의 DNA가 담긴 ‘마세라티 시그니처 기프트 팩키지’도 중정합니다.

세계 최고의 자동차 디자인 컴퍼니 피닌파리나가 설계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에는 4.7리터, 430마력의 8기통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 속도 280km/h에 달합니다. 폴트로나 프라우 가죽과 우드의 럭셔리한 실내는 프리미엄 웨딩카로 손색이 없죠.

또다른 호텔인 노보텔 앰버서더는 300명 이상 예약 고객에게 호텔-공항 구간 에쿠스 리무진 송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에쿠스 리무진’은 기존 에쿠스 세단의 고품격 디자인과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300mm 확장되었고 B필러 뿐만 아니라 리어도어까지 길이를 증대함으로써 후석의 승하강 편의성도 함께 높였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여러 자동차 업체들의 웨딩카 마케팅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평생 기억에 남을 단 하루인만큼 보다 멋지고 더 오래 기억에 날을 차가 선택되겠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