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현지인도 추천하는 회전초밥집 '사카에(さかえ)'

차고밖이야기/윤군 in 일본

by 언제나 즐거운 _윤군 2013. 8. 16. 15:12

본문

 

일본 여행의 필수 메뉴 중 하나인 초밥. 그중에서도 유명한 130엔 회전초밥집 '사카에(さかえ)'입니다. '번영'이라는 뜻이지요.

오사카에서 다녀오긴 했지만 체인점인지라 다른 도시나 오사카 내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수많은 회전 초밥집이 있지만 소개하는 이유는 흔히 말하는 '가성비'가 최고기 때문입니다. 가격 대비한 그 성능은 역시 초밥이니만치 맛이겠죠. 맛있습니다. 그리고 그 종류 또한 많습니다.

 

 

 

오사카에서 간 사카에는 일 몬테 호텔 근처였습니다. 일본 주소는 大阪府大阪市北区堂山町5−9.

점심시간 즈음해서 간지라 사람들이 많았으나 운좋게 자리를 잡고 먹기 시작. 사카에의 특징은 끊임없이 레일위에 올라오는 초밥들. 보통 회전 초밥집의 레일은 중간중간 빈 곳이 있게 마련인데 이 곳은 초밥 접시로 빽빽합니다. 커브를 돌다 떨어지지 않을까 손님이 걱정할 정도지요.

<일몬테 호텔을 찾으면 됩니다.>

 

<사카에의 입구>

 

 

앞서 말한 것처럼 갖가지 초밥들이 올라오고 없는 메뉴는 주문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줍니다. 맥주 한잔을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겠죠?

백문이 불여일견. 일단 사진으로 보시죠...

<접시 놓을 자리가 부족할 정도>


 

<장국도 얼큰하니 좋아요>

 


 

<살짝 낀 지방이 맛난 추우토로!!!>

 


 

 


 

 


 

 


 

 


 

 

 

130엔.

환율 계산하면 1,400원 정도죠. 우리나라 초밥집의 기본 초밥 수준입니다. 이런 가격에 다양한 그리고 푸짐한 초밥을 먹을 수 있는 회전초밥집 사카에. 현지인도 추천하는 130엔 회전초밥집 사카에.

충분히 들러볼만 한 곳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