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선 밥도 스타! 스튜디오 스타즈 레스토랑

차고밖이야기/윤군 in 일본

by _윤군 2013. 4. 16. 16:19

본문

밥도 스타?

무슨 말이냐구요? 밥 모양이 별이라는 이야깁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레스토랑 중 하나인 '스튜디오 스타즈 레스토랑(Studio Stars Restaurant)'에서는 밥이 별 모양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뭐 하나 그냥 의미없이 만드는 것이 없죠. 스튜디오 스타즈 레스토랑은 영화 스튜디오 안에 있는 카페테리아를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찍다가 편집하다가 연기를 하다가 식사시간에 들러 간편하게 먹고 나가는 카페테리아를 재현한 곳이죠. 카페테리아기 때문에 웨이터가 와서 주문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직접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하고 음식을 트레이에 담고 결재까지 하고 와야합니다. 흔히 생각하는 구내식당같은 시스템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런 헐리우드 스타들이 식사를 하는 카페테리아를 컨셉으로 하고 있기에 밥 조차도 별모양으로 담겨 나오는 거죠.

 

<별모양 그릇에 담아 뒤짚었을 별모양의 밥>

 

스튜디오 스타즈 레스토랑은 당연히 헐리우드 지역에 있습니다. 헐리우드 에어리어에서 뉴욕 에어리어로 가는 길목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찾기 어렵진 않으실 겁니다.


 



 

스튜디오 스타즈 레스토랑은 피네건즈 바&그릴(Finegan's Bar & Grill)과 더불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내에서 밥(Rice)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피네건즈 바&그릴보다 자유롭고 편한 식당 분위기여서 가족이 함께라면 스튜디오 스타즈 레스토랑이 제격입니다.

 


<소스가 잘잘... 먹음직스런 햄버그 스테이크>

 


 

<반마리 그대로... BBQ 로스트 치킨>

 


 

<새우를 통으로 튀긴 새우 크로켓>

 

헐리우드 스타즈 세트는 1,690엔으로 BBQ 로스트 치킨과 샐러드, 디저트와 함께 밥(혹은 빵)이 제공됩니다.

단품으로는 새우튀김과 햄버그 스테이크가 있고 가격은 모두 1,490엔. 디저트류는 380엔부터 시작되고 음료는 280엔부터입니다. 디저트는 카페테리아임에도 제법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역시 스위트를 즐기는 일본답죠.


 

<상큼한 느낌의 딸기 치즈 케이크>

 


 

<디저트가 담긴 그릇도 별모양이라는...>

 

식사도 식사지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는 만두를 팔고 있습니다. 테마파크에서 파는 만두라고 해서 렌지에 돌려먹는 고향만두같은 인스턴트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정말 푸짐하고 귀여운(!) 만두입니다.


 

 

만두에 '귀엽다'는 표현을 쓴 것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대표적인 캐릭터 얼굴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키티망, 스파이디망, 엘모망과 스누피망입니다. 일본어로 만두는 '망(Man)'으로 발음합니다.

캐릭터 모양의 만두를 만든 것도 재미있는데 캐릭터마다 그 특징을 절묘하게 뽑아냈습니다. 특히나 스파이디망은 단순화된 눈의 생김새만으로도 금새 스파이더맨인것을 알 수 있죠. 게다가 맛도 모두 다릅니다. 엘모는 카레맛이고 스누피는 커스타드, 스파이더맨은 중화풍은 고기만두고 키티는 일반적인 고기만두입니다. 큼지막한 엘모는 450엔이고 나머지는 모두 400엔. 만두 광고에서 많이 쓰는 표현대로 '속이 꽉 찬' 만두기 때문에 한두개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입니다. 정말 알찬 만두죠.

"어머 귀여워~ 이걸 어떻게 먹어.."를 외치면서도 배고픔이라는 본능앞에 무릎꿇고 덥썩 베어먹게 됩니다. 먹다보면 그 맛에 흔적조차 안남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겠죠?


 

<정말 귀엽게 맛있는 키티망>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펜에는 19곳의 식당과 까페가 있습니다. 그리고 식당들은 모두 나름대로의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번 소개했던 멜즈 드라이브인과 같이 영화속에 나왔던 레스토랑이러던지 바로 이곳과 같은 실재 스튜디오에서 영화인들이 이용하는 카페테리아, 아이리쉬 퍼브를 재현한 곳 등등... 음식의 종류도 햄버거부터 밥, 일식부터 중식은 물론 핑크색을 테마로 한 스낵 카페까지 다양합니다.

무언가 안먹고 돌아다니기에는 너무나 보고 즐길 거리가 많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당연히 식사를 해야한다면 나름의 특징이 있는 레스토랑과 종류를 골라 '밥한끼'가 아닌 '즐거운 기억'으로 남기시기를~ 


 




관련글 더보기